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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ITLE : [미디액트] 하루 유니티 실습 - 유니티3D프로그램으로 애니메이션 제작 실습하기 - 12/29 개강!
글쓴이 : 미디액트 조회수: 22 2019-11-26 11:13:19







미디액트 강좌 소식 12월

#일반과정#영상실습 #특

하루 유니티 실습 - 유니티3D프로그램으로 애니메이션 제작 실습하기

12월 29일 일요일 | 13:00~18:00(5시간*1회) | 수강료 : 4만원 | 강사 : 최석영









↑ 위 배너 클릭 시 해당 강좌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 교육내용





스마트폰 어플제작, 게임 개발, VR, AR제작까지 다 되는 만능 프로그램 유니티에서

실사영화와 흡사한 애니메이션까지 만들 수 있다는 거, 알고 계시나요?



로봇들의 가상 세계를 그린 닐 블룸캠프의 단편영화 의 제작소스로, 의 한 장면을 따라해보며 유니티 프로그램의 기능을 익혀보는 시간을 가져 봅니다.



유니티 프로그램이 궁금하신 분,

유니티 프로그램으로 영화 제작을 희망하시는 분,

뉴미디어 영역에 관심 있으신 분들을 대상으로 합니다.



유니티3D 프로그램의 기본 인터페이스(기능)는 강사의 유튜브 강의를 선행하고 오셔야 합니다.

게임엔진으로 만드는 용어인 시네마틱 영상의 개념을 이해하고, 유니티 프로그램의 세부적인 기능들을 실습하고, 최종 출력까지 해봅니다.






■ 커리큘럼


















목표


주요개념


학습내용



1회



12/29

(일)






리얼타임 엔진의 이해와 발전


- 뉴미디어의 이해


*. 시네마틱 영상의 이해와 활용



- 새로운 리얼타임 뉴미디어 영상 이해

- 새로운 영상 파이프라인 이해

- Unity 3D “씨네머신” 기술 소개

- 시네마틱 영상작품 연구 “ADAM”



리얼타임 뉴미디어 영상의 구성요소와 레퍼런스


- 제작과정

- 주요기능

- 시네마틱 영상


*. 시네마틱 영상 구성요소 // 유니티3D

- WORKFLOW : 유니티3D 시네마틱 제작과정연구

[[ 유니티3D 자체에서 타이틀 애니메이션 제작실습 ]]



영상엘리먼트 연구01


시네마틱 카메라


- 카메라 기법 : 씨네마틱영상에 사용되는 발전된 카메라연구

- 움직임과 애니메이션 : 애니메이션과 애니메이터 사용연구

- 캐릭터 움직임 – 캐릭터 활용과 모션캡쳐 데이터 사용방법



[[ 배경 구성을 활용한 랜드스케이프 씬 제작하기]]

[[ 걷고 뛰는 캐릭터 씬 제작하기]]



영상엘리먼트 연구02


사운드와 이펙트


- 인터랙션 효과와 사운드

사운드 : 효과적인 사운드 편집 방법 연구

이펙트 : 에셋스토어를 활용한 효과 적용

[[ 액션 씬 음향효과와 파티클 효과 제작하기]]



리얼타임 뉴미디어 영상의 미래


- 렌더링과

시사




-렌더링의 혁신 : 시네마틱 영상출력의 노하우 연구

[[최종작품 시사 – 30초 시네마틱영상 만들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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